본문 바로가기

구원

마약환자를 변화시킨 하나님의 능력

 

베트남에서 마약 중독자들을 선교하는 그 교회의 간증을 들었는데요.

호치민 시티에 엠마누엘 순복음교회인데 약 30명의 마약 중독자 환자로서 이곳에 와서 예수 믿고 변화를 받았다고 합니다.

 

헝딘 목사님에 따르면 마약 중독에서 벗어날 수 있는 유일한 능력이 말씀의 능력, 하나님의 은혜랍니다.

 

“마약 중독자들은 사회에서 낙오자로 간주하곤 하지요 가족뿐만 아니라 스스로도 포기합니다. 대부분은 재활센터에서도 성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곳에서 하나님의 말씀의 능력을 통해 구원을 기적적으로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 2007년에 수년에 걸친 마약 남용으로 폐결핵과 심각한 위통을 앓은 호엉레 씨는 지금 교회에서 찬양팀을 인도합니다. 이런 고백을 합니다.

 

“더 살고 싶지 않았어요. 죽고 싶었지요. 의사들도 포기하고 저를 집으로 돌려보냈어요. 그때 이곳에 머물며 중독을 치료한 사람을 만났지요. 그들은 저에게 예수님을 전했고 전 희망을 느꼈어요. 그들이 날 위해 기도할 때 전 놀랐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의 능력을 통하여 치유 받고 지금은 통증을 느끼지 않으며 마약에서도 벗어나게 되었어요.”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마약 중독도 알코올 중독도 도박 중독도 인간의 힘으로는 해결할 수 없고 세상의 음성으로는 고칠 수 없지만 주님의 음성으로 우리가 믿음으로 결단하고 그 음성을 듣고 나아가면 치료함을 받는 것입니다. 주의 말씀으로 치료함을 받습니다. 성령의 역사로 놀라운 기적이 우리에게 임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언제나 말씀을 듣고 믿고 의지하고 나아가는 우리 모두가 되어야 합니다.